제품소개
차량오일팬에 있는 오일을 빨아올려 기관의 각 운동부분에 압력을 가해 공급함으로써
기능을 유지하고 오일의 압력을 발생시키는펌프입니다.
ISG (Idle Stop and Go System)차량은 엔진정지 상태에서 출발할 때 변속 충격을 줄이기 위해 변속기에 오일 압력을 공급하고 마찰을 줄이는 윤활 기능을 수행합니다.
Hybrid 차량은 전기 주행 모드에서 변속기 작동을 위해 오일 압력을 공급하고, EV•DCT 차량은 냉각 및 윤활 기능을 수행 합니다.
제품문의
제품 문의는 담당자 연락처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특장점
- 경량화
- 초소형
- 고효율
- 친환경
- 소형화
- 경량화
- 인터버 내장
라인업
Parameter | for HEV | for ISG | For DCT | |
---|---|---|---|---|
Packaging (mm) | Φ90 x 190L | Φ70 x 130L | Φ62 x 132L | |
Weight (kg) | 3.5↓ | 1.62↓ | 1.152↓ | |
Pump flow(LPM) | 10.3 @10.5bar | 6.0 @6bar | 17.1@1.0bar | |
Motor | Power (W) | 300 | 140 | 230 |
Torque (Nm) | 1.5@2,000rpm | 0.4@3,000rpm | 0.4@6,000rpm |
뉴스
날짜 | 제목 |
---|---|
2018/11/13 | LG이노텍, 獨 ‘일렉트로니카 2018’ 참가 |
2016/11/09 | 獨 ‘일렉트로니카’에 첨단 부품 총출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