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 자료

최고를 향한 열정으로 고객가치 창출에 앞장 섭니다.

LG이노텍, 제2기갑여단에 위문품 전달

2018. 10. 17.

박종석 사장, 16 파주시 2기갑여단 방문

공기청정기, 세탁기, 탁구대 물품 지원

■ 2012년 자매결연 후 다양한 분야서 협력 지속

 

LG이노텍(대표 박종석, 011070)이 제2기갑여단(여단장 준장 류홍렬)에 위문품을 전달했다.

박종석 사장을 비롯한 회사 임직원들은 10월 16일 경기도 파주시 제2기갑여단을 방문해 공기청정기, 세탁기 등 가전제품과 헬스기구, 탁구대 등 운동용품을 전달했다. LG이노텍은 장병들의 선호도가 높은 물품 위주로 위문품을 준비했다.

박 사장은 “나라를 위해 헌신하는 우리 장병들이 좀 더 건강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국방의 의무를 다 할 수 있도록 정성을 담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날 LG이노텍은 그간 장병들의 사기 진작과 부대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제2기갑여단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LG이노텍은 2012년부터 제2기갑여단과 ‘1사1병영 자매결연’을 맺어오고 있다. ‘1사1병영 캠페인’은 국방부가 추진해 온 것으로 민·군 상생을 위해 기업과 군부대가 협약을 맺고 지속 협력해나가는 활동이다. 두 기관은 활발한 상호 교류를 통해, 민군 윈윈(Win-Win) 모델을 만들어 가고 있다.

LG이노텍은 제2기갑여단에 매년 가전제품과 도서 등을 기증해 장병 복지 향상에 힘쓰고 있다. 지난해 LED TV와 최신형 에어컨, 빔프로젝터, 친환경 LED 조명 설치 등으로 병영시설 환경 개선에 앞장섰다.

이와 함께 LG이노텍은 장병들을 위해 뮤지컬과 프로야구 관람 등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7월 모범 장병 54명을 초청해 프로야구 단체응원 행사를 가졌으며, 오는 12월에는 뮤지컬 단체 관람을 할 계획이다.

###

 

[사진설명] 박종석 LG이노텍 사장(사진 왼쪽에서 두번째) 등 회사 임직원들이 10월 16일 경기도 파주시 제2기갑여단 류홍렬 여단장(사진 왼쪽에서 첫번째)을 만나 위문품을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