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도경영

철저히 확인하고 적극적으로 개선하겠습니다.

제보유형

이해관계자로부터 사례를 받은 행위
금전, 향응 및 접대, 편의제공, 차용, 부채상환, 보증, 금전대차, 미래에 대한 보장
거래업체에 대한 부당지분 참여
주식수수 및 투자, 공공투자 및 공동재산 취득
협력업체 선정의 투명성 결여
불공정한 기회부여, 불공정한 거래행위, 공급업체의 정보유출
회사자산의 불법/부당사용
유/무형 자산의 타용도사용, 공금횡령 및 유용
문서/계수의 조작 및 허위보고
회계부정, 정보조작
기타
직무태만, 관리소홀, 월권행위, 품위손상 등

제보자 보호

제보자에 대해서는 본인의 동의 없이 그 신분을 노출하거나 이를 암시하는 어떠한 정보도 공개하지 않으며, 이를 준수하지 못함으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원상회복 및 이에 준하는 책임을 다할 것 입니다.

제보처리

제보자가 실명으로 제보하고 결과 피드백을 명시적으로 요청하는 경우, 회사의 정당한 권리와 이익을 침해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결과를 제보자에게 피드백해드립니다.

제보접수처

우편접수 : (04637) 서울특별시 중구 후암로 98 LG서울역빌딩 16층 경영진단담당 윤리사무국

제보전화 : 080-660-5400

E-mail : ethics@lginnote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