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 Innovation + 기술 Technology



LG이노텍은 1970년 설립된 대한민국 최초의 전자부품기업으로, 그 동안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프로세스 혁신을 통해 사업 영역을 다각화하고 세계 일류 상품을 집중 육성하여 오늘 날 세계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소재·부품기업으로 성장 하였습니다. 현재 국내외 사업장에서 모바일, 디스플레이, 반도체, 자동차, IoT 분야의 핵심소재 및 부품을 개발, 생산하여 글로벌 고객사에 공급하고 있으며, 스마트폰용 카메라 모듈, 디스플레이용 서브스트레이트 및 포토마스크, 통신용 반도체 기판 등이 세계 시장을 리딩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LG이노텍은 차별화 기술 개발 및 기술 융복합화를 통해 신제품, 신사업을 지속 확대하여 Vision인 “Global No.1 소재·부품기업”을 달성하겠습니다.


사업 영역

광학솔루션

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바일 기기에 적용되는 초슬림∙고화소 카메라모듈과 3D센싱모듈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차량용, 사물인터넷(IoT)용 등 인접영역으로 사업을 확대해가고 있습니다.

 

기판소재

고해상도 디스플레이에 사용되는 테이프 서브스트레이트 및 포토마스크와 최첨단 반도체에 적용되는 패키지 서브스트레이트 등을 설계∙생산하며 기술 혁신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전장부품

자동차의 주행 안전성과 편의성을 향상시키는 차량용 통신모듈, 파워모듈, 카메라모듈, 라이팅모듈, 소형 정밀모터∙센서 등을 글로벌 기업에 공급하며 시장을 빠르게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